리스토리의 리뷰&스크랩

랙션에 드디어 당첨! BOS-A5 획득

리스토리™ 2011. 5. 30. 16:01
반응형

스마트폰을 흔들기만 하면 상품이 당첨되는 무료 어플 "랙션",
갤2로 바꾸고 나서 얼마후 알게되어 설치한 앱이다. 
마켓이나 스토어에서 'raction'이나 '랙션'으로 쉽게 검색해서 설치할수 있다.
http://raction.co.kr/에서 자세히 볼수 있다.



 

 


랙션을 알고 난후 3번정도인가 참여를 했다. 나는 가끔 이런 공짜 이벤트(?)에 당첨이 되곤해 와이프를 비롯해 주변지인들에게 설치를 권장한다. 그들은 반신반의 하면서 설치는 하기는 하지만 말이다. ㅡㅡ;
랙션은 이틀에 한 번 오후1시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도 매우 간단하고 쉽다. 앱을 설치만 하면 회원가입이나 정보제공없이도 바로 참여가 가능하다.


처음 접속을 하면 이런 화면이 보인다. guest30148님 은 지난랙션의 1등을 하신분이다. 이제 "오늘의랙션"을 클릭하면 다음 랙션아이템에 대한 설명을 볼수 있다.

화면을 1페이지부터 4페이지까지 넘기면서 최소1번은 봐야 참여가 가능하다. 아울러 아래에 있는 동영상 보기를 눌러 동영상을 다운 받아 보아야 역시 참여가 가능하다. 동영상 다운같은 경우는 와이파이가 연결되어 있지 않을경우 3G를 통한 데이터통신료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이번 주 수요일(6/1)에 나온 상품은 "오뚜기 쌀"이다. 대한민국에 쌀 안먹고 사는 분 없을듯 하니 모두에게 유용한 아이템(?)인듯 보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닥 흥미는 떨어진다 ㅡㅡㅋ
4페이지가까지 모두 보았다면 아래에 동영상보기를 클릭해서 동영상을 다운받아 본다.
동영상이 플레이 되는 화면인데 캡쳐해도 동영상 재생화면은 검은색으로 나온다. 동영상은 아주 짧은 광고동영상이기 때문에 보는데는 전혀 무리가 없다.
동영상플레이가 끝나고 나면 아래에 있는 랙션 준비를 누른다.

자, 이제 랙션에 참여준비가 모두 끝났다. 46시간 22분 32초 뒤면 "오뚜기 쌀" 랙션이 시작될것이다.
위에 이미지에 있는 것처럼 위아래로 폰진동이 느껴질때까지 빨리 흔들어줘야 참여를 할 수 있다.
흔들때 주의할 점은 폰의 다른 버튼이 눌러져서 앱이 종료되거나 실행이 일시 중지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하고 또 더더욱 주의해야 할것은 흔들다 손에서 놓쳐 고가의 스마트폰이 날아가서 비명횡사 하는일이 없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할것이다.

오후 1시에 시작하게 되는 랙션은 30분전에 앱자체에서 알람을 해준다. 하지만 잠깐이라도 한눈을 팔게되면 1시 정각을 놓쳐버리기 일쑤다. 딱 1-2분전에 폰의자체 알람을 맞추어 놓는게 유리할듯 하다. 30초 전부터는 카운터다운 모드로 글씨가 커져 알려준다.

자, 모두 랙션앱을 설치하고 미친듯이 흔들어 보자!! 미친듯한 잠깐의 시간이 지나고 손안을 보았을때 상품이 당첨되는 행운을 누릴수 있지 혹시 누가 아는가??

나처럼 말이다 ㅡㅡㅋㅋㅋ 나는 오늘 BOS-A5 2.1ch 스피커에 당첨되었다.ㅎㅎ


당첨된 상품정보이다. BOS-A5
http://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cat_id=01130002&nv_mid=5646602624&frm=nv_mode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