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토리의 IT's/Cloud

Modernize Applications with Microservices Architecture using Amazon Elastic Kubernetes Service (Amazon EKS)

리스토리™ 2022. 12. 17. 17:06
반응형

Amazon EKS를 VMware Cloud on AWS와 통합하고 AWS DevOps 도구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가속화하십시오.

 

[아키텍쳐 설명]

1~6 Amazon EKS를 VMware Cloud on AWS와 통합

7~11 Amazon EKS와 함께 AWS DevOps 도구 사용

  1. Elastic Network Interface는 SDDC(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 센터) 프로비저닝 중에 VMware Cloud on AWS의 EC2 베어 메탈(ESXi) 호스트에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2. 다양한 환경(개발/테스트/프로덕션)에 대해 완전 관리형 Amazon EKS 클러스터를 프로비저닝합니다.
  3. AWS App2Container(A2C)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컨테이너화된 마이크로서비스로 리팩토링/재설계하는 것을 가속화하고 Amazon EKS를 사용하여 컨테이너 워크로드의 테스트 및 배포를 관리 및 자동화합니다.
  4. 최소한의 중단으로 레거시 시스템을 최신 애플리케이션으로 변환하고 컨테이너화하는 동시에 기존 데이터베이스 계층을 VMware Cloud on AWS에서 계속 실행하여 데이터베이스 마이그레이션의 복잡성과 지연을 방지합니다.
  5. Network Load Balancer는 Kubernetes Ingress 컨트롤러와 통합되어 애플리케이션 노출을 위한 안전하고 일관된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6. Amazon Route 53은 기본 AWS 리전의 Network Load Balancer에 대한 수신 요청을 해결합니다.
  7. 개발 팀이 AWS CodeCommit 리포지토리에 코드를 커밋하면 AWS CodePipeline이 파이프라인을 통해 코드 변경 처리를 시작하도록 트리거합니다.
  8. AWS CodeBuild는 코드 변경 사항과 종속성을 패키징하고 Docker 이미지를 빌드합니다.
  9. 새 Docker 이미지가 Amazon Elastic Container Registry(Amazon ECR)로 푸시됩니다.
  10. AWS CodeBuild는 Kubectl 명령줄 도구를 사용하여 Kubernetes API를 호출하고 마이크로서비스 배포를 위한 이미지 태그를 업데이트합니다.
  11. Kubernetes는 Amazon ECR에 지정된 새 도커 이미지에 따라 애플리케이션 배포에서 포드의 롤링 업데이트를 수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