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토리의 리뷰&스크랩

@Tistory.com 메일 서비스 이벤트

리스토리™ 2011. 6. 21. 14:30
반응형
고등학교를 마감할무렵 우리나라에 인터넷이 한참 붐일때 처음 본격적으로 사용했던 메일이 @hanmail.net이였다. 그때 당시에는 무료 e메일이 낯설기도 한 시절이다.
그당시 파격적으로 용량도 무려 20M가씩 주었었던(1.44M 플로피가 대세이던 시절) 그 한메일이 어느순간 다른 포털들에 밀려 잊혀져 가고 있었다. "한메일"에서 "다음"이란 포털로 거듭날때도 나의 다음메일은 그저 가끔 들어가 스팸이나 통채로 비워주던 그런 메일이였다.

@Tistory.com 메일 서비스 개시
티스토리가 다음에 둥지를 튼지 벌써 몇년째, 드디어 @tistory.com 메일을 다음 메일과 연동한 서비스를 개시했다. @tistory.com으로 메일을 생성하게 되면 기존 다음메일과 자동연결시켜주며 메일 주소의 사용여부는 본인이 선택할 수 있는것이다.
@daum.net메일이 잊혀진지 오래이지만 @tistory.com 메일을 통해 다시 다음 메일에 접속을 해보았다.
넘치는 스팸을 처리하고 기존 다음메일에 @tistory.com 메일을 사용하기 위해 설정을 변경해보았다. 뭐 별로 어렵거나 번거롭지 않게 바로 즉시 @tistory.com 메일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Daum 메일 용량 100GB! Daum 클라우드 용량을 100GB로 업그레이드
요즘 스마트폰과 함께 핫 이슈가 클라우드 시스템이다. 심플한 스마트폰이 무거운 데스크탑에 목메어 자료를 PC로만 주고 받아야 하는 문제를 클라우드가 대체해 가고 있다.

이벤트바로가기


이번 @Tistory.com 런칭기념으로 다음의 메일과 클라우드를 각 100GB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가 현재 진행중이다. 네이버의N드라이브와 함께 경쟁구도인 다음클라우드, 어떤 서비스인지는 진작 알고 있었지만 아직 제대로 성능 테스트를 해보지 않아 장,단점은 잘 모르겠다.

하지만 이왕 이벤트 하는거 용량업그레이드 기회가 된다면 한번 해놓는게 좋긴 할것 같다 ㅡㅡㅋㅋ




ps. @Tistory메일을 생성하게 되면 Tistory관리자에 메일 정보가 추가되어지네요^^
어쩔수 없이 @tistory.com 메일의 사용률은 올라가겠는데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