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토리의일상다반사/Daily

신용카드 발급시 꼭 확인하세요.

리스토리™ 2007. 12. 12. 08:59
반응형
연말이라 그런지 요즘 카드사들로부터 전화가 부쩍 늘었다.
몇일전에도 신한카드라면서 전화가 왔었다.
친절한(?) 상담원의 내용은 기존의 LG카드가 신한카드로 바뀌었으니 카드도 바꾸어야 되지 않겠냐(사실 강제적으로 신한카드로 변경해야 된다는 늬앙스가 강했다 협박? ㅡㅡ;;), 연회비 평생 무료인 카드로 교체해 주겠다, 뭐 이런 내용이었다. 나는 어짜피 LG카드를 사용하지 않던 중이였고 또 평생 연회비가 무료라고 해서 그러자고 했다.
어제 오후(이런건 빨리도 온다) 카드배송 아주머니께서 카드를 직접 들고 오셨고 별 생각이 없어서 한쪽에 처박아 뒀다. 이런일 저러일 하다가 밀어둔 카드봉투가 눈에띄어 혹시 내용이나 볼까 하고 뜯어보았다. 신한 1카드라고 멋진로고가 중아에 박혀 있고 아래쪽에 카드 혜택에 대해 몇가지고 나와 있었다. 내용을 대충 훑어 보는데 글쎄, 연회비가 평생이 아니라 1회차만 무료라고 적혀 있는것이 아닌가!
이런( .\ /.) XX 같은 상담원같으니라고...평생 무료라더니만... 바로 콜센터로 전화를 걸어 진상을 확인했다. 역시나 1회차만 무료란다~
그래서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즉시 해지해 주세요!! 라고 말하고 상황을 정리해 버렸다.

연말이라 실적때문에 이런 전화가 많이 오는것 같다. 갖은 혜택과 서비스로 카드 전환이나 신규발급을 권장하는 이런 상담원들에게 카드를 발급시에는 내용을 정확히 확인해 보는게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