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토리의일상다반사/Daily

랙션 당첨!! 그리고 새로운 '땡금' 룰 변경

리스토리 2011. 7. 27. 16:37
반응형

요즘 나와 와이프 오른손목을 아프게 하는 랙션!!



오늘도 랙션을 하려고 어플 켰더니 업데이트 공지가 뜬다.
오늘부터 "땡금 룰"로 변경되어 적용되어 진다는 내용이다.
도데체 "땡금 룰"이 뭐야?
나가수도 룰을 맘대로 바꾸던데 랙션도 그런건가? ㅡㅡㅋㅋ




추억의 놀이 "땡금"
아래 사진을 보니 한번에 이해가 간다.
어렸을적에 선이던 벽이던...암튼 많이 했던 놀이다. 구슬로도 하고 동전으로 했던 기억이 난다.
근데 이 놀이를 "땡금"이라고 했던가?? 기억은 잘 안난다. ㅡㅡㅋㅋ




이십분 전부터 친절하게 업데이트 공지가 뜬다.
어플까지 업데이트를 해야 하기 때문에 미리 공지를 한번 더 해주는 것 같다.



시간에 맞춰 두근 두근....새로 바뀐 룰이라고 하니 오늘 기필코 당첨을 기원해보자!!! ㅇ ㅏㅈ ㅏ!!
오늘의 상품은 소니 MDR-E9LP 컬러 이어폰이다.




 

축!! 당첨!!  헐 3등으로 당첨!!!
(아래 이미지는 지난번 당첨때 캡쳐)

 



벌써 랙션에 4번이나 당첨!



암튼 랙션이 "땡금 룰"로 바뀐 덕분에 이제는 미친듯이 팔을 혹사 시켜가며 흔들필요가 없어져서 너무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