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토리의 IT's

Q1울트라 터치 LCD교체방문기~

리스토리™ 2008. 7. 8. 12:53
반응형

작년 7월쯤에 q1u를 구매해서 이번달이 무상 a/s 막달이라 액정교체하러 댕겨왔어요.

다른 분들처럼 가운데가 붕뜬 느낌이 들어서 작년에 A/S 기사님께 약속을 받아놓은 경우라 어제 전화해서 자재 입고 확인 후 오늘 갔습니다.대기자들이 많아서 예약을 하고 갔건만 1시간 반정도 걸렸어요. 다 교체 되었다는 전화를 받고 가서 상태를 즉시 확인했죠~

1. 터치시 군데 군데 물방울 떨어지는 듯한 표시가 나네요.(일시적인 현상인것 같음). 좀 켜놓구 하다 보니 발생하지 않더군요.
2. 화면 자체가 조금 누리끼리해졌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좀 누래졌습니다.
3. 포인트가 교정이 안됩니다.(a/s기사가 몇번이고 교정 프로그램으로 교정해봄).

결국 내일 다시오랍니다 ㅡ,.ㅡ;
LCD를 2개 주문해서 다시 교체해보잡니다. 할 수없이 내일 가기로 하고 오늘은 나왔습니다.

참, 간김에 핸드스트랩에 대해서 물어봤죠. 너덜 너덜 해진걸 들고 가서 보여주며 내용을 얘기했더니 A/S부품이면 A/S가 가능하지만 가방이나 스트랩은 옵션 구매상품이라(소모품) 어쩔수가 없다는군요. ㅠ_ㅠ

아무튼 오늘 가서 2시간동안 시간 낭비만 했네요~
내일 가서는 제대로 되었으면 좋겠어요 ㅠ_ㅠ

ps)몇번 안쓰고 너덜 너덜 해진 가죽(?) 핸드 스트랩, 이렇게 제역할도 못하고 쓸모 없는걸 왜 만들었을까...
100만원이 넘는 기기에  딸려온 핸드 스트랩이라고 하면 주위 사람들이 웃더이다. 자기PMP줄만도 못하다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